양평 남한강 접한 최고의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는 상위 1%의 고급 전원주택 매매 물건을 소개합니다.
양평 국수역과 아신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고 남한강과 바로 접하고 있는 강조망 전원주택이며 남향으로의 전형적인 배산임수의 지형입니다.
전철역과 같은 대중교통 뿐만아니라 양평IC와 차량5분이내의 거리에 있어 우리나라 동서남북 어디든지 사통팔달 교통이 편리한 지역이고 수도권 30분이면 진입할 수 있니다.
주택 바로 앞에 양평군에서 관리하는 강변 산책로가 있어 여유롭게 전원생활도 즐길 수 있고 주변 환경이 깨끗하게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전체 면적 2,701m²(817평)의 넓은 토지의 2층 전원주택으로서 남한강 인근의 매물중에서도 강과 바로 접하고 있는 남향이므로 희소성있는 물건입니다.
흐린 날씨에 찍은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강조망이 시원하게 나와서 가슴이 탁트이는 기분이 드는 양평전원주택 매매 물건이었습니다.^^
강변쪽의 울타리의 나무들을 조금만 손질하면 멋진 풍경이 연출될 수 있는 최고의 양평전원주택 매매 물건이라고 추천 드릴 수 있습니다.
건물은 건축한지 오래되어 리모델링이나 멸실하시고 신축하실 것을 권고드립니다. 입지조건에 비해 주택이 많이 부실해 보이네요.
하지만 실내는 실제 거주를 하시고 계시면서 관리가 되어 있어 아늑하고 깔끔한 상태입니다. 거실에서 바라보는 남한강 건너의 양평 강하면을 바라보는 전망과 강조망이 매우 좋은 전원주택 입니다.
주방도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구조로 되어 있고 넓은 잔디정원으로 되어 있는 뒤뜰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양평 강조망 전원주택에서도 단언코 최고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도 찾기 힘든 상위 1%만이 소유할 수 있는 매매 물건입니다.
양평 새마을부동산은 양평군 전역의 100% 실매물만 취급하며 분양, 매매, 전세, 월세, 급매물 중개사이트입니다.양평 토지, 임야, 전원주택, 농가주택, 아파트, 빌라, 상가, 원룸, 투룸, 급매물 부동산을 취급하고 있으며 정직과 신용을 최우선으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